'법' 기는 동안 '키스방 유리방' 훨훨1년새 단속 10배 늘어

그러나 경찰 ì—­ì‹œ 성매매 업종에 대해선 코로나19ë¡œ 인한 추가 단속 등을 벌이지 ì•Šê³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경찰청 관계자는 “지금 코로나19 상황과 관련해 성매매 업종에 대해 단속을 확대하거나 하지는 ì•Šê³  있다”ë©° “지자체와 함께 합동점검 차원에서 유흥업소 위주로는 강력하게 하고 있다”ê³  밝혔다. ê²°êµ­ 지자체도 경찰도 성매매 업종에 대해선 코로나19와 관련해 특별한 조치를 내놓지 ì•Šê³  있는 것이다. í•œ 경찰청 관계자는 "(ë°© 안에서의 불법) 현장을 바로 적발하지 않는 í•œ 사실 확인할 길이 없다"ë©° 단속의 어려움을 토로했다. 여성부와 경찰은 "단속 ê°•í™”"를 말하고 있지만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있다. 지금과 같은 상황에선 키스방 ë‚´ 불법 성매매행위의 적발 및 처벌은 요원할 수밖에 없다.

 

현재 서울시의 경우엔 코로나19 관련 업소 단속이 각 지자체(구청)를 중심으로 이뤄진다. 각 구청에서는 업종에 따라 세부적으로 단속 부서를 나눠 운영하는데 키스방 등 변종 성매매 업소를 포함한 성매매 업종은 단속에서 제외되다시피 하는 것으로 보인다. 유흥업소 등은 각 구청 위생과 등에서 담당하는데 성매매 업종은 특성상 구청 단속에서는 아예 대부분 배제됐다. 영등포구청 관계자는 “유흥업소 등에 대해선 구청에서 단속하지만, 성매매 업종은 구청에서는 ë”°ë¡œ 단속에 나서지 ì•Šê³  관할 경찰서에서 맡는 걸로 안다”ê³  설명했다. 업소 관계자들에 따르면 코로나19ë¡œ 인해 많이 줄었지만, 여전히 하루 10~20명의 손님이 찾는다고 했다.

 

이 관계자는 "물론 직업안전법, 식품위생법 등이 다소 처벌 수위가 낮기는 하다"며 "하지만 이렇게라도 단속을 해야만 키스방 등이 확산되는 걸 막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경찰의) '출입 및 검사' 행위가 강제수사의 일종인 수색에 해당함에도, 이에 대한 사전 또는 사후 영장을 받지 않았으므로 이 사건 키스방 출입 및 검사 행위는 위법하다." 지난해 9월 부산지방경찰청 풍속수사팀으로 한 통의 전화가 걸려왔습니다.

 

ë©´ì ‘ 후 계약이 성사되면 본격적인 교육에 들어간다”ê³  설명했다. 키스방은 밀폐된 방에 소파와 테이블, 샤워실 등을 갖추고 있어 유사성행위나 성매매가 이뤄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업소들의 영업상황은 최근 잇따른 청소년유해 매체 및 유해업소 ê³ ì‹œ 시행 영향으로 확산은 일단 저지되고 있는 추세이나, 단속기관의 단속 의지, 지역경제 여건 등에 따라 차이가 큰 것으로 나타났다. 업소에서 ì •í•œ 스킨십 규칙은 의미가 없는 듯했다. A씨는 "규칙상 손님은 상의까지만 탈의가 가능하고, 스킨십은 상호간 '단 í•œ ê³³'을 제외한 온 몸이 허용되지만 몇 차례 만남을 가지다 ë³´ë©´ 자연스레 '수위'를 넘게 된다"ê³  설명했다. 그는 "매니저와 손님이 마음만 맞으면 밖에서 ë”°ë¡œ 'ì¡°ê±´ 만남'을 갖기도 한다"ê³  귀띔했다.

 

키스방이 보란 듯이 성업 중인 이유는 성매매방지법망을 교묘히 피해갈 수 있기 때문이다. 현행 성매매방지법에 따르면 키스방은 불법이 아니다. 성매매방지법에 명시된 유사 성행위란 직접적인 성기 접촉을 전제로 하므로 '키스 행위'는 처벌 근거가 없다. 그래서 키스방 업주들은 하나같이 "키스방은 합법적이고 건전한 곳"이라고 주장하고 있다.

 

구매 적립금/굿즈 추가할인/5만원이상 추가적립/최대혜택 등의 기본 혜택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 오프라인결제/Non ActiveX 결제(간편결제)/카카오페이/네이버페이/페이코 등 간편결제/법인/체크/선불/기프트/문화누리/은행계열카드/ 알라딘 캐시와 같은 정기과금 결제 등은 행사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그래서 최근 베스트셀러는 높은 점수이며, 꾸준히 팔리는 스테디셀러들도 어느 정도 포인트를 유지합니다. 이탄희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3일 교육부로부터 받은 자료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까지 확인된 유해업소 인접 학교는 총 73개교로 지난해(63개교)보다 10곳이 늘었다. 유해업소 인접 학교는 2018년 109개교, 2019년 85개교로 점차 감소 추세였지만 올해는 증가했다. 그리고 뭐 니가 개병신찐따라서 창녀 찬양하냐 이지랄할수도있는데 , 대학때 댄스부 과대랑 cc한 평범한 20대중반이니까 불신갖지말자.

 

2005년 이후 경남 진주시 강남동, 인천 남구 학익동과 주안동, 경북 안동시 운흥동 등 전국 8곳의 집창촌이 차례로 사라졌고, 서울 용산과 영등포 일대 집창촌도 명맥만 유지하고 있는 상태다. A 씨에 따르면 최근 20대 초반의 대학생들이 주로 키스방을 찾고 직장인들은 룸을 통한 성매매 장소를 찾는 추세라는 것. 특히 점심시간에는 전날 과음한 손님들이 주로 찾고, 4시간씩 예약해 놓고 밥까지 시켜 먹는 단골손님도 있다고 했다. 밤에는 술 취한 손님들이 많아 만약의 사태에 대비, 몸 좋은 '삼촌들'이 카운터를 지켰다. 실제로 업계 종사자의 도움을 받아 현직 화류계 종사자들의 온라인 커뮤니티에 들어가 본 결과, 상황은 더욱 좋지 않았다.

 

요새 술먹다 보면 길거리에 전단지가 꽤 많이 보이더라고. KISSDAY라는 핑크색 간판으로 꾸며진 입구를 지나 짧은 계단을 올라가면 아무 표식도 없는 문에 초인종이 달려 있다. 3일 국회 교육위원회 소속 이탄희 더불어민주당 의원(경기 용인정)이 교육부로부터 받은 자료에 따르면 올해 확인된 유해업소 인접 학교는 총 73개로 반년 만에 10곳이나 늘었다. 하나의 성행위를 두고, 양측의 진술이 극명하게 갈린 현재 진행형인 사건의 결과가 주목된다. 이에 경찰은 거짓말 탐지기를 제안했고, 두 사람 모두 경찰의 거짓말 탐지기 제안에 응했다.

click here click here 서울 오피 click here 오피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법' 기는 동안 '키스방 유리방' 훨훨1년새 단속 10ë°° 늘어”

Leave a Reply

Gravatar